CGV, 코미디 공연 실황 ‘만담’ 상영

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코미디 장르 최초 공연…2월 5일 CGV 30여개 극장서 선봬
유튜브 채널 ‘빵송국’ 곽범·이창호의 만담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 만나볼 수 있어


CGV가 코미디 공연 실황 ‘만담’을 상영한다고 20일 밝혔다.

CGV에서 상영하는 ‘만담’은 지난해 8월 15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공연 ‘코미디 어셈블: 만담’을 영상화했다. 코미디 장르 최초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코미디 공연으로 유튜브 채널 ‘빵송국’을 운영하고 있는 메타코미디 소속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가 진행했다.

‘만담’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사연을 연기하는 내용으로 만담 콤비인 두 개그맨의 입담으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. 무대 위의 모습을 스크린으로 넓게 만나볼 수 있으며, 공연 준비를 하는 곽범과 이창호의 영상도 함께 담아냈다.

‘만담’은 오는 2월 5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. CGV는 ‘만담’ 상영을 기념해 사전 시사회, 관람 고객 대상 특전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영화 상영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“세종문화회관에서 최초로 열린 코미디 공연 ‘만담’을 CGV에서 소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며 “극장에 방문해 큰 스크린으로 ‘만담’을 보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한편, CGV는 영화를 넘어 더욱 다양한 취향을 제안하는 CGV만의 스크린 콘텐츠 큐레이터 아이스콘(ICECON)을 통해 아티스트 공연실황, 스포츠 중계, 클래식 공연, 뮤지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. 지난 2019년 10월 론칭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가운데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한 120만명 수준을 기록했다.

관련기사